설문조사 결과

새롭게 원하는 서비스가 있다면?(1회,600포인트지급)

  • 전체 679표
  • OP제휴업소 83 표 (12.2%)

    83 표 (12.2%)
  • 마사지제휴업소 156 표 (23.0%)

    156 표 (23.0%)
  • 다방제휴업소 101 표 (14.9%)

    101 표 (14.9%)
  • 여관제휴업소 207 표 (30.5%)

    207 표 (30.5%)
  • 성인용품판매 19 표 (2.8%)

    19 표 (2.8%)
  • 성인동영상 76 표 (11.2%)

    76 표 (11.2%)
  • 건강제품직구 21 표 (3.1%)

    21 표 (3.1%)
  • 스포츠제휴업소 12 표 (1.8%)

    12 표 (1.8%)
  • 카지노제휴업소 4 표 (0.6%)

    4 표 (0.6%)

Opinion

둔너요 2020-02-24 18:54:20
요새 다방이 급땡겨서 다방이요~
박김 2020-02-24 00:17:48
마사지
승주만세 2020-02-22 20:20:00
마사지 제휴 한표 입니다.
Zcbm 2020-02-22 10:44:01
대딸이나 구청소방 등
존담 2020-02-20 22:55:41
마사지
Mike 2020-02-16 23:29:27
다방
뒤좋아 2020-02-16 01:30:59
마사지에 한표 입니다
퍼스트맨 2020-02-15 11:56:15
마사지
Mike 2020-02-14 00:31:35
마사지요
공수거 2020-02-13 03:11:33
여관이 제일~
멋장이이 2020-02-12 17:51:11
마사지 제휴업소ㅡㅡ
창휘 2020-02-12 02:05:14
여관바리 제휴 요청합니다
손병호 2020-02-11 18:42:33
여관이지
장풍뎅이님 2020-02-10 12:40:49
마사지 제휴 좋습니다
껄떡 2020-02-09 02:42:33
다방이 더 많아지길
호락 2020-02-05 18:46:41
카지노
민순 2020-02-04 22:36:30
제휴업소는 관리가 힘들거 같은데용;;;
orion18 2020-02-02 20:14:40
여관 마사지 제휴업소 있었으면 합니다
그놈813 2020-01-31 13:40:51
여관 제휴 있으면... 참 좋겠다는... 1인 추가요~
만배 2020-01-30 04:39:36
새롭게 여관도 한번
소프트맨 2020-01-28 15:46:22
마사지 제휴가 필요합니다~
배달꾼 2020-01-28 09:10:16
여관제휴업소가있었으면
말보루 2020-01-26 13:05:51
다방제휴업소가 있었음합니다
고독한킬러k 2020-01-26 01:36:54
성인영상 토렌트같은것도 괜찮을거 같은데
오뚜기가래 2020-01-20 11:58:47
성인 동영상이 있으면 괜찮을듯 하네용 ㅎ
전미남 2020-01-19 22:53:40
븯가 2020-01-18 16:31:21
조아요
닭님 2020-01-15 17:06:11
마사지?
고래선생 2020-01-14 13:36:02
여관제휴업소.. 가능할까요,,
맞짱별이 2020-01-13 01:14:05
Op
zero 2020-01-11 09:37:47
여관 제휴업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~
쏘울혼 2020-01-11 00:17:43
여관 제휴 업소가 있었음 합니다.
강수준 2020-01-10 17:53:09
제휴업소가 많아지면 좋겠네요
탑모텔1 2020-01-10 15:39:11
지역별입니다
홍시묵자 2020-01-10 13:21:17
여관ㅜㅜ
갈락티 2020-01-10 08:43:50
제휴 마시지 추천이요
가릉가릉 2020-01-10 01:53:00
마사지 원합니다
갈락티 2020-01-09 07:24:53
마사지 제휴 원합니다
갈락티 2020-01-09 07:24:20
마사지
딩크 2020-01-08 03:49:19
여관
바닥쟁이 2020-01-06 15:46:59
맛사지 지정업체원합니다
다스구구 2020-01-03 16:20:21
맛사지
Min77 2020-01-02 20:57:00
op
변강쇠 2020-01-01 17:21:31
물좋은 미시녀가 공급된다면 여관제휴..괜찮을 듯요...♡
전국노래자랑 2019-12-31 10:48:30
여관 제휴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
Bigsize 2019-12-30 23:32:32
오피
똥자루 2019-12-30 13:16:21
마사지제휴가 가장 적당할듯 합니다!
투데이 2019-12-29 22:07:11
마사지 제휴가 좋죠
불타 2019-12-29 05:51:19
마사지 제휴 업소 강하게 원합니다 ~~~^^
쏘울혼 2019-12-27 23:07:28
스포츠
레드FOX 2019-12-25 10:45:39
건전마사지
푸헬헬 2019-12-22 16:42:48
오피요~^^
박광우는살아있다 2019-12-21 16:36:16
마사지제휴
이이스 2019-12-19 20:09:39
노래방
이이스 2019-12-19 20:09:38
노래방
deenk00 2019-12-19 19:28:53
맛사
호야야야di 2019-12-15 20:55:30
여관이 좋을꺼같습니다
DSPOT 2019-12-14 19:03:05
여관도 제휴가되서 한발더 양지로 나와야좋지않겠음?
광광우럭따 2019-12-14 08:08:16
마사지 제휴 추천합니다
상식씨 2019-12-07 18:41:45
다방 정보가 더 많았으면 좋겠네요
배려는매너 2019-12-07 17:58:34
저는 동영상ㅎㅎ
ppap13 2019-12-07 09:58:31
성인용품이여..ㅋㅋ
만물의영장 2019-12-05 11:38:01
.
giabt 2019-12-05 01:48:32
체력단련
sgtant9 2019-12-02 16:06:10
노래방 좋아요!
마이모 2019-12-01 11:07:50
마사지
권블리 2019-11-27 11:47:17
전 방석집이나 꽃마차 공유가있었으면합니다
vataca 2019-11-26 20:36:23
여관 마사지
ytn00000 2019-11-26 07:43:24
여관
노답킹 2019-11-25 01:00:38
마사지 제휴업소요
사이보그 2019-11-24 09:23:38
다방이나 여관은 제휴까지 하기엔 한계가 있어보이고, 성인동영상은 사이트 운영 지속성에 문제가 있을꺼 같습니다.
jts66753 2019-11-22 22:50:34
마사지
아스란드 2019-11-22 16:27:22
마사지 좋네요
JunP 2019-11-21 05:32:20
여관 재휴라니
애틀랜타 2019-11-20 16:13:11
마사지 제휴 찬성~
급하게말고 2019-11-20 01:19:03
마사지 제휴
오인용 2019-11-18 22:05:40
여관 제휴 신선하닼
sss11 2019-11-17 10:34:51
마사지도 있으면 좋을거같네요
휴휴휴휴 2019-11-09 23:26:07
맛사지제휴도 괜찮겠네요
어떻게하는겨 2019-11-08 08:14:26
회원가
우야꼬 2019-11-01 06:35:52
성인용품도 점점 양지화되고 구매의향있음
crazydong 2019-10-30 23:50:36
마사지
까까망 2019-10-29 09:28:10
마사지 제휴
캠가지모 2019-10-25 20:01:38
다좋아
캠핑가지모 2019-10-25 19:57:16
다방이요
반봉우 2019-10-25 02:52:50
마사지
환이 2019-10-22 14:18:12
마사지 제휴!!
망구스 2019-10-21 15:12:36
ㅇp제휴 있었음 합니다
필라멘트 2019-10-19 02:50:49
마사지 제휴 찬성!
일산달료 2019-10-18 01:30:32
지역별 ㅇㄱㅂㄹ 리스트가있으면 좋겠네요
나가수 2019-10-16 22:17:32
맥심은역시커피 2019-10-15 17:46:48
마사지용
깝츄 2019-10-15 06:05:01
마사지 제휴와 추천
퍼블릭지기 2019-10-14 01:18:37
건전마사지 추천좀
와라와라 2019-10-10 21:57:54
지역별다방
천사나라 2019-10-10 21:03:15
건전마사지 제휴도 좋을듯요.
놀자상길 2019-10-10 14:56:21
여관이 많네요 전 마사지
현기다 2019-10-08 13:55:35
감사
현기다 2019-10-08 11:43:37
야쓰
살파랑 2019-10-08 10:11:28
맛사지
만두주세요 2019-10-07 11:26:36
지역별 마사디
강문성 2019-10-07 05:21:38
마사지 추천
키힐 2019-10-06 22:32:21
지역별로 마사지 제휴 있었으면 좋겠네요.
인천깡통 2019-10-06 21:46:14
맛사지
밤의횡태자 2019-10-04 21:15:20
마사지 제휴업소가 있었음 합니다
원하시는 컨텐츠가 있다면 기타의견으로 남겨주세요.
자동등록방지
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.